학습 목표미술 시장에서 갤러리, 큐레이터, 딜러, 컨설턴트 및 수집가의 역할을 요약합니다. 주요 요점키 포인트 미술 시장은 수요와 공급뿐 아니라 미래의 화폐 가치 및 / 또는 문화적 가치에 대한 예측에 의존하는 경제 생태계입니다. 주요 미술 시장은 처음으로 시장에 진입하는 예술을 말합니다. 2 차 시장은 적어도 한 번 판매 된 작품을 의미합니다. 미술품 판매업자는 예술 작품을 사고 파는 사람 또는 회사입니다. 아트 갤러리는 현대 예술가가 만든 예술 작품을 다루는 상업 또는 개인 투자 기업입니다. 큐레이터는 전통적으로 공간을 계획하고 예술 프로그램을 조직하는 갤러리의 관리자 또는 감독입니다. 예술 박람회는 갤러리가 대표하는 선별 된 예술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관습이나 대규모 쇼의 역할을합니다. 핵심 용어비영리 단체 : 자선 단체, 교육 기관 또는 서비스 기관과 같이 수익을 창출하는 것 이외의 이유로 존재하는 단체.큐레이터 (Curator) : 박물관, 도서관, 아카이브 또는 동물원이 독립적으로 또는 수집 한 컬렉션을 관리, 관리 또는 조직하는 사람.미술 시장은 공급과 수요뿐만 아니라 미래의 화폐 가치 및 / 또는 문화적 가치에 대한 예측에 의존하는 경제적 생태계입니다. 미술가들은 예술가가 예술품을 판매하려는 유일한 의도로 만들지 않기 때문에 예술 시장이 다소 불투명 해 보일 수 있으며, 구매자는 종종 자신의 구매 가치를 전혀 모릅니다. 미술 시장은 1 차 시장과 2 차 시장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차 미술 시장이란 처음 시장에 진입하는 예술을 의미하며 2 차 시장은 적어도 한 번 이상 판매 된 예술을 의미합니다. 작품이 판매되면 보조 시장에 진입하고 판매 된 가격은 이후 가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피카소 그림 Garcon a la Pipe 는 경매에서 1 억 4,220 만 달러를 팔아 그 가치를 1 억 4,220 만 달러로 책정했습니다. 시장의 역사가없는 현대 미술은 그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투기 적 분석에 의존하기 때문에 수요와 공급은 기본 시장보다 2 차 시장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